헬프맘 圖標

Helpmom_3.22 by (주)아이티메이커 / 경북경찰청 MOU 체결


2018年06月17日

關於헬프맘

中文(繁體)

安全守護者幫助像H.Mom幫助像它擁有高精度定位跟踪應用,慶北警察廳簽署了諒解備忘錄,以防止犯罪,保護珍貴的家庭!

자녀위치 알리미 헬프맘은

GPS, WiFi, 모바일네트워크를 활용한 위치추적 어플로

가족보호, 커플, 여성안심, 미아방지, 치매노인보호, 핸드폰분실, 위치찾기에 유용합니다.

1.위치추적 맵 서비스: 보호자가 핸드폰으로 실시간 보호대상자(자녀)를 위치추적과 가족위치추적 할 수 있는 무료어플입니다.

2.경로이탈 알림 서비스:보호자(부모) 보호대상자(자녀)의 이동경로를 전자지도에 입력한 후 보호대상자(자녀)가 설정경로, 경계를 이탈하면 보호자와 보호대상자에게 문자전송으로 이탈을 알려 유인 또는 유괴에 의한 성범죄, 학교폭력 및 금품갈취를 예방하는 오직 헬프맘만의 서비스입니다.

3.이동정지 알림 서비스:보호대상자(자녀)가 설정경로 이동중 일정시간 정지시 보호자(부모)에게 문자전송으로 자녀위치추적 뿐만아니라,유인 또는 유괴에 의한 성범죄, 학교폭력 및 금품갈취를 예방하는 서비스입니다.

4.안전지대 설정서비스:안전지대(ex:집,학교,학원)를 지정하여 이탈시 보호자(부모)에게 문자전송을 통하여 자녀위치를 알려주는 서비스입니다.

5.GPS 및 전원 차단 알림서비스:보호대상자(자녀)가 설정경로에 있더라도 자타의에 보호대상자(자녀) 핸드폰 GPS수신 불가 또는 전원차단인 경우 보호자(부모)에게 푸시메시지를 전송하여 실내로 유인 또는 유괴에 의한 성범죄, 학교폭력 및 금품갈취를 예방하는 아이지킴이 서비스입니다.

6. 기능설정(안전지대설정, 이동경로설정)은 PC 헬프맘 홈페이지 http://www.helpmom.kr에 로그인한 후 각 기능에 맞는 메뉴를 선택하여 설정하실 수 있습니다.

헬프맘은 위치추적 어플로

자녀위치추적, 아이위치, 가족위치추적,가족보호, 여성안심, 자녀안심, 미아방지, 핸드폰분실, 위치찾기 등에 사용되는 아이지킴이와 가족위치추적어플입니다.

감사합니다!

----

개발자 연락처 :

1855-0318

最新版本Helpmom_3.22更新日誌

Last updated on 2018年06月17日

- 자녀 위치 찾기 기능 변경 및 안정화
- 전체 디자인 변경
- 기타 버그 수정

翻譯中...

更多應用信息

最新版本

請求 헬프맘 更新 Helpmom_3.22

上傳者

Arthur Fernandes

系統要求

Android 4.4+

更多

헬프맘 螢幕截圖

評論載入中...
語言
語言
搜索中...
訂閱APKPure
第一時間獲取熱門安卓遊戲應用的首發體驗,最新資訊和玩法教程。
不,謝謝
訂閱
訂閱成功!
您已訂閱APKPure。
訂閱APKPure
第一時間獲取熱門安卓遊戲應用的首發體驗,最新資訊和玩法教程。
不,謝謝
訂閱
成功!
您已訂閱我們的郵件通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