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워레인저 엔진포스 다시보기 icon

3.0 by goldenbell


Sep 18, 2014

About 파워레인저 엔진포스 다시보기

English

***** 인앱결제 없음 & 모르는 결제 걱정은 이제 그만*****

아이들의 인기 대박 만화 파워레인저 엔진포스 다시보기 앱입니다.

일본 토에이가 제작한 32번째 슈퍼 전대 시리즈이다. 2008년 2월 17일부터 2009년 2월 8일까지 TV 아사히 계열에서 방영되었다. 미국에서는 《파워 레인저: RPM》(Power Rangers: RPM)으로 리메이크하여 방영하였으며, 대한민국에서는 챔프 TV에서 2009년 하반기에 《파워레인저 엔진포스》라는 제목으로 더빙판을 방영하였다.

배경

주인공들은 자동차를 모티브로 한 염신(일본어: 炎神 엔진[*])이라고 불리는 기계 생명체를 파트너로 하여, 지구의 환경 오염을 모티브로 한 '기계족 가이아크'와 대립한다. 작품에서는 11개의 차원이 병렬로 존재한다. 따라서 적은 가이아크에 한정되어 있지 않으며, 다른 브레인 월드로부터 오는 경우도 있으며, 가이아크 내에서도 위협적인 존재가 있다.

휴먼 월드 : 이야기의 주된 무대. 공룡이 살고 있었을때는 다이노 월드라고 불리고 있었으나, 호론델테엽이라는 고대의 기계족에 의해 멸망했다고 한다.

머신 월드 : 엔진이나 가이아크등과 같은 기계 생명체가 사는 세계. 극중에 등장한 혹성에서는 고속도로와 같은 길이 일반 보도로서의 기능을 하고 있다.

정크 월드 : 가이아크가 소유하고 있는 폐기물의 세계. 마녀 박사 오센이 살고 있다.

사무라이 월드 : 일본의 에도시대와 비슷한 세계로, 극장판의 무대이다. 레츠타카, 시시노신, 츠키노와 등이 사는 세계이다. TV시리즈 에도 이 세계의 인물이 등장했다.

사운드 월드 : 소리가 흘러넘치는 세계로, 롬비아크라는 생물이 살고 있었다. 후에 드러시마크리타인 등에 의해서 멸망했다고 한다.

스토미 월드 : 엄청난 회오리와 높은 파도가 소용돌이치는 세계로, 와메이크루라는 생물이 살고 있다.

매직 월드 : 마법의 세계. 극중에서는 이 세계에서 마법의 책과 마법의 빗자루가 휴먼 월드에 나타났다. 이 세계도 드러시마크리타인에게 멸망하였다.

프리즘 월드 : 드러시마크리타인에 의해 멸망했다는 세계 중의 하나이다. 극중에서는 명칭만 언급될 뿐, 이 세계에 대한 자세한 설명은 없다.

크리스마스 월드 : 산타클로스가 사는 세계. 매년 크리스마스가 되면 산타클로스가 나타난다.

글래스 월드: GP-FINAL(마지막회)에서 명칭만 언급되며, 실제로 나오지는 않는다.

건맨 월드: 거너 들이 살고있는세계로 해적전대 코카이져 35화에서만 등장한다

What's New in the Latest Version 3.0

Last updated on Sep 18, 2014

Minor bug fixes and improvements. Install or update to the newest version to check it out!

Translation Loading...

Additional APP Information

Latest Version

Request 파워레인저 엔진포스 다시보기 Update 3.0

Requires Android

2.3 and up

Show More

파워레인저 엔진포스 다시보기 Screenshots

Comment Loading...
Languages
Searching...
Subscribe to APKPure
Be the first to get access to the early release, news, and guides of the best Android games and apps.
No thanks
Sign Up
Subscribed Successfully!
You're now subscribed to APKPure.
Subscribe to APKPure
Be the first to get access to the early release, news, and guides of the best Android games and apps.
No thanks
Sign Up
Success!
You're now subscribed to our newslet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