앙코르 icon

2.2.2 by 엠크라스


Feb 13, 2016

About 앙코르

English

내가 좋아하는 음악 추천 받아 무료로 들어보자! |앙코르 뮤직|은 내 취향을 자동으로 분석하여 선호음악을 추천해 드리는 |음악무료어플|입니다.

** 앙코르 뮤직 시즌 2 서비스 오픈 기념 100곡 스트리밍 이용 포인트 이벤트 중 **

** MP3 다운로드 기능 추가 기념 프리회원 월수금 무료 다운로드 이벤트 중 **

앙코르 - ANCOR는 엠크라스가 집단지성 추천기술 기반으로 자체 개발한 음악추천기술로 나의 음악(MUSIC) 취향을 자동으로 분석하여 내 취향에 맞는 음악을 자동으로 제공하여 편리하게 음악을 들을 수 있는 새로운 개념의 개인 맞춤형 무료 음악 서비스입니다.

기존의 뮤직 라디오 서비스 앱과는 달리 사용자의 취향에 따라 편리하게 음악을 청취할 수 있습니다. 또한 추천된 채널에서도 쉽게 추천 음악 정보를 볼 수 있으며, 채널 안에서 음악을 선택해서 청취할 수 있는 오픈형 스트리밍 서비스입니다.

앙코르 - ANCOR에서는 자체 개발된 추천 기술을 통해, 유저가 음악을 청취하면 청취할 수로 나의 음악적 취향에 더 맞는 다양한 음악을 추천해 드릴 수 있습니다.

또한, 앙코르는 내가 좋아하는 음악을 광고(10~20초 음성 광고)를 통해서 무료로 음악 스트리밍 및 다운로드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 디스커버리

다양한 개인 맞춤형 추천 채널을 이용해 보세요. 취향에 따라 다양한 뮤직 채널을 구성해 드립니다.

음악 취향에 맞게 오늘의 추천 음악, 오늘의 추천 아티스트, 선호 장르 추천 음악, 최근 내가 청취한 음악 기반의 추천 음악, 최근 내가 청취한 아티스트 기반의 추천 아티스트, 지역별 인기곡 추천, 연령별 인기곡 추천 및 나와 음악적 취향이 유사한 유저의 플레이리스트 추천, 앙코르 인기 음악 / 최신 음악 추천, 앙코르 인기 플레이리스트 / 최신 플레이리스트, 앙코르 테마 음악을 추천해 드립니다.

내가 좋아하는 추천음악, 장르음악, 내 연령에 맞는 7080음악, 매일 듣고 싶은 CCM 등 다양한 음악을 발견해 보세요.

▶ 플레이어

추천 채널을 선택하면 추천 음악을 무제한으로 연속 청취를 하실 수 있습니다. 출퇴근 시간에, 업무시간에, 휴식시간에, 차량에서도 편리하게 음악을 즐겨보세요.

음악을 청취하다가 해당 곡의 아티스트나 곡의 분위기가 좋다고 생각하면 앨범아트를 아래 위로 당겨서 단 한번의 조작으로 아티스트 또는 곡의 분위기 기반으로 편리하게 새로운 추천 채널을 구성하실 수 있습니다.

음악을 스트리밍으로 듣는 중에도 채널에 추천된 다양한 음악을 자유롭게 보고, 선택하여 청취할 수 있습니다.

블루투스 기능을 이용해서 차량이나 블루투스 디바이스에서 편리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 마이뮤직

나와 음악 친구들의 선호 음악을 보고 들을 수 있으며, 나와 음악 취향이 유사한 새로운 친구들도 추천 받을 수 있습니다.

음악을 사랑하는 많은 친구들과 함께 앙코르 뮤직을 즐겨보세요.

다운로드 받은 음악을 들어보세요. 고음질의 음악을 데이터 없이 즐길수 있습니다.

▶ 오늘의 추천 다운로드 - 이벤트중

프리미엄 회원은 한 달 최대 100곡, 프리회원은 월수금에 추천곡을 다운 받을 수 있습니다.

취향에 따라 추천되는 음악을 무료로 즐겨보세요

스마트폰에서 "나를 위한 음악"을 앙코르 ANCOR를 통해 다양한 음악을 즐겨보세요.

앙코르를 사용하시다가 문의 사항이나 불편 사항이 있으시면 앱 내의 1:1 문의를 이용하시거나, 아래 이메일로 연락을 주시면 바로 연락 드리겠습니다.

이메일 : ancor@mcras.co.kr

[앙코르 사용 팁]

1. 플레이어에서 음악을 듣다가 좋아하는 가수가 나오면 앨범아트를 '꾸욱' 누른 상태에서 아래로 당겨 보세요. 그 가수및 연관 가수의 다양한 음악을 자동으로 추천해 드립니다.

2. 플레이어에서 음악을 듣다가 그 음악과 비슷한 분위기의 음악을 듣고 싶으면 앨범아트를 '꾸욱' 누른 상태에서 위로 당겨 보세요. 그 음악과 비슷한 분위기의 음악이 자동으로 추천해 드립니다.

3. 음악이 마음에 들면 해당 음악의 좋아요(하트)를 눌러주세요. 취향 분석에 우선 순위로 사용되어 더욱 취향에 맞는 음악을 추천해 드립니다.

4. 음악 청취 중 광고가 나오면 광고를 스킵할 수도 있지만 광고를 다 청취하시면 제공되는 쏭(무료 스트리밍 포인트) 포인트가 적립이 됩니다. 적립된 쏭 포인트로는 다양한 이용권을 구매하실 수도 있고, 무료로 음악을 스트리밍 하실 수도 있습니다.

5. 플레이어에 추천된 음악을 좌우로 스와이프 하시면 어떤 곡이 추천되었는지를 볼수 있습니다. 지금 바로 듣고 싶은 음악이 있으면 해당 음악의 앨범아트를 클릭해서 청취하실 수 있습니다. 모든 것은 기존 라디오 서비스와 달리 사용자가 결정할 수 있게 오픈되어 있습니다.

6.디스커버리에서 새로운 추천을 받고 싶으시면 화면을 아래로 당겨주세요. 취향 맞는 새로운 채널을 제공해 드립니다.

7. 마이뮤직의 뮤직 스토리는 내가 좋아요 했던 음악/플레이리스트와 다운로드 받은 음악, 청취한 음악의 히스토리입니다. 그 중에서 듣고 싶은 곡이 있으면 곡을 선택해서 순차재생 또는 랜덤 재생 하실 수 있습니다.

8. 지금 뭐 듣니? 에서는 앙코르를 이용하는 분들의 실시간 청취 음악이 나온답니다. 마음에 드는 곡을 선택해서 들을 수도 있고 랜덤 재생해서 들을 수도 있습니다.

9. 마이뮤직에서 나만의 플레이리스트를 만들어 보세요. 인기 플레이리스트는 같은 취향의 유저의 디스커버리에 노출이 됩니다. 많은 친구를 사귀는데 도움이 되겠죠?

10. 한달 동안 광고 청취나 광고 참여를 통해서 모은 쏭 포인트로 다음 달 월정액을 충분히 결제하실 수 있습니다. 광고도 많이 들어주세요.

감사합니다.

팀 앙코르

----

개발자 연락처 :

연락처 : 070-4322-0088 (AM 10 ~ PM 6)

What's New in the Latest Version 2.2.2

Last updated on Feb 13, 2016

[앙코르 뮤직 시즌2 오픈 기념 가입 100곡, 매일 로그인 10곡 무료 스트리밍 포인트 제공 이벤트 중]
* 2.2.2 버전 (2016.2.12)
- MP3 다운로드 시 일부 오류 수정

오류 사항이나 문의 사항은 앙코르 앱의 사이드메뉴 -> 설정 -> 1:1 문의로 해 주시면 저희에게 많은 도움이 될 겁니다.
소정의 쏭 포인트를 적립해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Translation Loading...

Additional APP Information

Latest Version

Request 앙코르 Update 2.2.2

Uploaded by

Tevez Oliveira

Requires Android

Android 4.0+

Show More

앙코르 Screenshots

Comment Loading...
Languages
Languages
Searching...
Subscribe to APKPure
Be the first to get access to the early release, news, and guides of the best Android games and apps.
No thanks
Sign Up
Subscribed Successfully!
You're now subscribed to APKPure.
Subscribe to APKPure
Be the first to get access to the early release, news, and guides of the best Android games and apps.
No thanks
Sign Up
Success!
You're now subscribed to our newslet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