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생님이 추천하는 부산 100 곳 - 부산광역시 교육청 icon

1.6.0 by RinaSoft


Jan 11, 2017

About 선생님이 추천하는 부산 100 곳 - 부산광역시 교육청

English

Activities of their own choosing, and to nurture a dream and talents, teacher recommendation, Busan where 100 '

스스로 선택하고 활동하여 꿈과 끼를 키우는 ‘선생님이 추천하는 부산 100곳’

학교에서 배운 내용을 바탕으로 지역의 체험 명소를 직접 찾아 자신의 꿈을 설계하고 실천하여 봅시다.

부산광역시 교육청 창의교육과정과에서는 자기주도적학습력 신장 및 살아 있는 창의인성교육을 활성화하고자 ‘선생님이 추천하는 부산 100곳’ APP을 개발하였습니다.

부산시내의 명소를 방문하여 자신이 주인공이 되어 자신이 원하는 활동을 직접 설계하여 체험하여 봅시다.

‘선생님이 추천하는 부산100곳 의 주요 기능

부산시내의 주요 체험 활동지 100여곳을 16개의 지역별, 6개의 영역별로 나누어 제공하였습니다.

각 활동마다 기본내용, 교육활동, 활동장소로 나누어 사용하기 편리합니다.

기본내용에는 대상, 위치, 전화번호, 홈페이지를 제공하여 직접 검색할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교육활동에는 활동장소를 방문하여 기본적으로 할 수 있는 체험활동 내용을 제시하였습니다.

활동 장소에는 주소를 통한 지도 검색기능, 교통편, 주차상황 등을 제공하여 개인 혹은 가정과 방문하여도 불편함이 없도록 정보를 제공하였습니다.

방문 장소에 대한 추천 기능 부여 및 방문 소감을 작성하고 SNS기능을 통해 서로 공유하게 함으로써 만들어 만들어 가는 현장체험활동이 되도록 하였습니다.

관련 정보는 수시로 업데이트하여 실제적인 자료가 제공되도록 더욱 노력하겠습니다.

----

개발자 연락처 :

사업자등록번호 : 607-86-13178

연락처 : +827042209691

What's New in the Latest Version 1.6.0

Last updated on Jan 11, 2017

- 롤리팝 지원
- 검색 기능 추가
- 영화 탭 추가
- 기능 개선
- 버그 수정

Translation Loading...

Additional APP Information

Latest Version

Request 선생님이 추천하는 부산 100 곳 - 부산광역시 교육청 Update 1.6.0

Uploaded by

Mulham Fadel

Requires Android

Android 4.0+

Show More

선생님이 추천하는 부산 100 곳 - 부산광역시 교육청 Screenshots

Comment Loading...
Languages
Languages
Searching...
Subscribe to APKPure
Be the first to get access to the early release, news, and guides of the best Android games and apps.
No thanks
Sign Up
Subscribed Successfully!
You're now subscribed to APKPure.
Subscribe to APKPure
Be the first to get access to the early release, news, and guides of the best Android games and apps.
No thanks
Sign Up
Success!
You're now subscribed to our newslet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