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파 홍수 파이터 icon

8.0 by Opendream


Sep 21, 2016

About 사이파 홍수 파이터

English

Saipa: Travel with Saipa in the flood Fighter game and learn the knowledge necessary for flood disaster!

사이파: 홍수 파이터는 세계 최초로 개발된 홍수 재난 대비 교육용 모바일 게임 어플리케이션입니다. 게임을 활용한 최신 교육을 먼저 경험하고, 신나는 게임을 즐기면서 재난 대비 생존력을 높이 끌어 올려보세요.

“사이파를 도와주세요!” 삼란 마을에 사는 어린이 사이파가 엄마와 다시 만나기 위해 홍수 재난에 숨겨진 위협적인 장애물들을 헤쳐나가야 합니다. 사이파와 함께 홍수가 생기기 전, 홍수가 진행되는 사이, 그리고 그 이후의 상황을 현실과 비슷하게 겪으면서 실제로 홍수가 닥쳤을 때 어떻게 대비하고 대처할 수 있을지 배워가게 됩니다.

다음과 같은 것들을 배우고 싶다면 사이파와 함께 하세요:

- 집에서 홍수가 발생하기 전에 어떻게 대비해야 하는지

- 홍수를 헤치고 대피소에 갈 때는 무엇을 기억해야하는지

- 전기 위험이나 독성이 있는 동물, 또는 노여워하는 할머니를 만났을 때 어떻게 대처해야 할지

- 마을 사람들을 돕는 것이 얼마나 중요한지

- 그 밖의 더 더 많은 것들!

홍수 재해에서 살아남아야 하는 사이파의 미션 여행에 함께 하며 실제로 홍수가 닥쳤을 때 필요한 힘과 지식을 얻을 수 있습니다.

사이파 게임은 여러분이 얼마나 잘 배우고 있는지 뱃지나 우승상품들을 통해 알 수 있도록 세심하게 디자인 되어 있습니다. 집 뿐만 아니라 학교에서 홍수 재난 대비에 대한 선생님의 지도와 함께 활용해보세요.

태국 현지 언론사인 방콕포스트(Bangkok Post)는 2014년 1월 11일자 관련 기사에서 “사이파는 게임적인 요소를 게임 밖 현실 상황에 적용하는 게임화 흐름의 한 부분으로 상업분야에서도 성공적임이 증명되었으며, 이제는 교육 분야로 진출 하고 있다.”라고 소개하기도 했습니다.

사이파에 대해 더 알고 싶다면 사이파 예고편 (http://bit.ly/floodfighter-trailer) 을 참고하시고, 질문 사항은 info@opendream.co.th 으로 메일을 보내주세요. 사이파가 기다리고 있습니다.

사이파: 홍수 파이터는 유네스코 방콕이 일본 정부 기금 및 태국 교육부 산하 비정규교육 부서의 지원을 받아 개발된 모바일 교육 게임으로, 주식회사 오픈드림이 제작하였습니다.

What's New in the Latest Version 8.0

Last updated on Sep 21, 2016

Minor bug fixes and improvements. Install or update to the newest version to check it out!

Translation Loading...

Additional Game Information

Latest Version

Request 사이파 홍수 파이터 Update 8.0

Uploaded by

Văn Tấn Tài

Requires Android

Android 2.3.4+

Show More

사이파 홍수 파이터 Screenshots

Comment Loading...
Languages
Languages
Searching...
Subscribe to APKPure
Be the first to get access to the early release, news, and guides of the best Android games and apps.
No thanks
Sign Up
Subscribed Successfully!
You're now subscribed to APKPure.
Subscribe to APKPure
Be the first to get access to the early release, news, and guides of the best Android games and apps.
No thanks
Sign Up
Success!
You're now subscribed to our newslet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