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친광고 - 무료 광고 커뮤니티 icon

6.0 1 Reviews


1.0 by 미친광고


Feb 2, 2015

About 미친광고 - 무료 광고 커뮤니티

English

Crazy advertising (CA) is a free advertising community that operates a voluntary activity among you.

미친광고(CA) 모바일 앱입니다.

모바일 앱은 커뮤니티 부분에 좀 더 중점을 두었습니다.

모든 기능을 다 활용하시려면 PC 버전을 이용해 주세요.

미친광고(CA)는 회원님들 간의 자발적인 활동으로 운영되는 무료 광고 커뮤니티입니다.

사이트 내 모든 배너 및 광고를 회원님이 직접 등록하실 수 있으며 등록된 광고는 7일간 사이트 메인 화면에 노출되고 7일이 지난 광고는 점프 기능을 이용해 다시 노출하실 수 있습니다.

다른 회원님의 광고를 보고 공유하여 포인트를 쌓고 그 포인트로 자신의 광고를 등록하고 노출을 유지하는 구조입니다.

미친광고(CA)에 노출되는 모든 광고는 공평합니다.

사이트 메인 화면에 노출되는 모든 광고는 기간 내 광고를 가져와 순서대로 노출합니다.

회원님 한분 한분의 소중한 광고를 더하고 빼지 않습니다.

강력한 URL 공유 시스템으로 광고 공유가 쉽고 즐겁습니다.

좋은 광고는 URL 공유 버튼을 클릭해 공유 URL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공유 URL은 간단한 인터넷 주소 형식이며 이 URL을 소셜네트워크, 블로그, 카페, 사이트, 문자 메시지 등 그 어떠한 방법으로도 공유(홍보)하실 수 있습니다.

공유된 URL이 클릭 되면 URL을 공유하신 회원님께 포인트를 지급하고 광고 하단 공유자 별명과 몇 명이 클릭하였는지 기록됩니다.

광고를 올리신 회원님은 이 정보를 추첨(사이트 기능) 및 이벤트 진행에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공유하신 URL은 URL을 클릭하는 사용자 환경에 따라 자동으로 PC 또는 MOBILE 사이트로 연결합니다.

겁나 빠른 광고 전달

URL 공유 시스템은 간단한 인터넷 주소를 어떠한 방식으로도 공유(홍보)하실 수 있기 때문에 정말 겁나 빠르고 쉽게 전파하실 수 있습니다.

친구에게 문자 한 통 보내세요 "야 눌러 -_-;;" 라고요 ^^;;

클릭 되는 순간 우리 회원님들의 소중한 광고가 노출됩니다.

친구가 그 URL을 다른 친구에게 공유하고 클릭 되면 공유하신 분은 포인트 잔치를 벌이실 겁니다.

미친광고(CA)의 배너 공유 시스템은 특별합니다.

미친광고(CA)에서 제공하는 배너 소스를 회원님 사이트에 등록하시면 배너가 클릭 될 때 마다 회원님께 포인트를 지급합니다.

노출되는 배너는 다른 회원님들이 등록하신 배너이며 기본 광고 등록 정책과 같은 구조로 운영됩니다.

미친광고(CA)의 배너는 미친광고(CA)에서 제공하는 서비스(모바일앱, 마케팅프로그램 등)에서도 함께 노출됩니다.

미친광고(CA)의 초특급 서비스

미친광고의 회원님 들은 누구라도 무료로 미친광고(CA)의 초특급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무료 상위노출 프로그램등 다양한 서비스를 진행, 준비 중입니다.

즐거운 커뮤니티 활동

미친광고(CA) 회원님들의 활기차고 아름다운 하루하루를 위해 준비한 커뮤니티입니다.

커뮤니티 활동(글쓰기, 글읽기, 댓글)에 포인트를 지급받으실 수 있으며 상큼한(?) 게시글은 URL 공유 시스템을 이용해 공유하시면 많은 포인트를 얻으실 수 있습니다.

게시물이 공유 되어 읽어 지면 회원님들의 소중한 광고가 노출됩니다.

이 모든 기능을 무료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님이 미친광고(CA)에서 활동하신 만큼 광고를 등록하고 유지하실 수 있습니다.

법에서 하지 말라는 일을 하는 광고를 제외한 모든 광고는 제한이 없으며 몇개의 광고를 등록 하고 유지하시던 신경쓰지 않습니다.

정말입니다.

꽁짜입니다. -_-)=b

What's New in the Latest Version 1.0

Last updated on Feb 2, 2015

Minor bug fixes and improvements. Install or update to the newest version to check it out!

Translation Loading...

Additional APP Information

Latest Version

Request 미친광고 - 무료 광고 커뮤니티 Update 1.0

Requires Android

2.2 and up

Show More

미친광고 - 무료 광고 커뮤니티 Screenshots

Comment Loading...
Languages
Searching...
Subscribe to APKPure
Be the first to get access to the early release, news, and guides of the best Android games and apps.
No thanks
Sign Up
Subscribed Successfully!
You're now subscribed to APKPure.
Subscribe to APKPure
Be the first to get access to the early release, news, and guides of the best Android games and apps.
No thanks
Sign Up
Success!
You're now subscribed to our newslet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