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보기무료어플 - 다이어트 건강만점 만능만보기, 정확하고 오차없는 만보계 biểu tượng

1.60 by SoftCoreLAB


Aug 11, 2019

Giới thiệu về 만보기무료어플 - 다이어트 건강만점 만능만보기, 정확하고 오차없는 만보계

Tiếng Việt

오늘, 어제, 지난주 오늘 시간별 비교내용을 제공하고, 이주 요일별 걸음수를 제공합니다. 산책전 여기날씨와 현재 미세먼지도 확인가능한 만보기에요

이 앱은 가볍고 배터리 소모가 적고(GPS, 카메라 기능을 사용하지 않음) 최적의 성능과 최고의 정확성(허수 보정, 센서 과반응 예외처리, 재부팅시, 오류시, 어떤 상황에서도 카운터에 영향 없는 설계)을 제공하며 백업을 위한 내부 스토리지 접근권한 외에는 아무런 권한을 요구하지 않는 최고의 건강만점 평생 무료 만보기 입니다.

기본에 충실하면서 측정이 정확하고 상세한 보고가 있는 만보기가 필요하지 않았나요?

다른 만보기 앱을 사용하는데 내가 걷는 걸음과 실제 카운터 수가 너무 많게 나오거나 거꾸로 너무 작게 카운터된다고 느껴본 적이 있나요?

이런저런 이벤트들을 다수 제공하고 이래저래 많은 알림들로 복잡하게 흘러가는 만보기 앱을 사용하면서 오히려 불편하다고 생각해 보신적이 있나요?

설치용량도 너무 큰데 GPS 기능과 카메라 권한등을 사용하여 왠지 배터리 소모도 많을 것 같은 만보기 앱을 사용하는 것 같은 걱정이 든 적이 있나요?

실제 나의 건강을 위해 활용성을 높일 수 있는 기능만 제공하는 만보기 앱을 사용하고 싶었던 적이 있나요?

산책전 여기날씨와 현재 미세먼지 정보를 확인하고 싶은적이 있나요?

오늘은 토요일 산책하면서 가장 가까운 로또 판매점을 안내 받고 싶었던 적이 있나요?

* 활용성을 높이고자 제공 기능 예)

- 세련된 인터페이스와 다양한 애니메이션 효과로 앱을 사용하는데 지루함이 없습니다.

- 상태바를 통해 현재 목표 걸음에 도달하는데 필요한 걸음 수를 계속적으로 피드백 합니다.

- 나의 성별, 키, 몸무게에 따라 활동거리와 실제 소모 칼로리를 계산하여 메인으로 제공합니다.

- 시간단위의 걸음수를 그래프로 처리하여 한눈에 볼 수 있도록 명확하게 표시합니다.

- 일단위의 걸음수를 그래프로 처리하여 한눈에 볼 수 있도록 명확하게 표시합니다.

- 주 총 걸음수와 평균, 월 총 걸음수와 평균 걸음수를 제공합니다.

- 오늘 현재시점의 걸음수와 어제의 걸음수를 비교하여 미달시 독려 메시지를 전달합니다.

- 주간(9시~6시) 오랫동안 활동량이 없을 경우 독려 알림을 전달합니다.(불필요하시면 설정에서 허용안함을 설정하시면 됩니다.)

기타 모두의 만보기는 내장 센서를 사용해 걸음 수를 계산합니다. GPS 기능과 카메라 권한을 사용하지 않기에 별도의 배터리 소모는 없습니다.

이외 걸음 정보 외로도 내가 소모한 칼로리, 활동 거리 및 활동 시간 등도 추적하며 이 모든 정보를 그래프로 명확하게 표시합니다.

건강을 지키고자 다이어트를 위하고자 여러가지를 먼저 준비하실텐데요. 그렇다면 모두의 무료 만보기를 먼저 준비하셔서 다이어트 효과를 늘려보시는 것이 어떨까요?

건강을 지키고 다이어트를 위한 앱! 스마트폰을 다재다능한 만보기로 변신시킵니다.

다이어트를 위해서 여러가지를 먼저 준비하실텐데요. 그렇다면 만보기를 준비하셔서 만보기 다이어트효과를 늘려보시는 것이 어떨까요?

이 어플은 당신의 걸은 걸음수를 매일 기록하고 소비칼로리, 거리, 보행시간등을 그래프로 명확하게 표시합니다. 또한 어제의 활동량과 비교등 다양항 독려 기능으로 활용성을 높이고자 하였습니다. 사용법은 간단하며 알림 기능과 위젯 기능을 포함하고 있습니다.

*걷기운동,정말로 다이어트 효과 있을까?

다이어트의 올바른 목적은 단순히 체중을 줄이는 것이 아닌 신체의 체지방량을 줄이고 근육을 키워 건강한 몸을 만드는 것인데요. 식이요법만으로 다이어트를 하게되면 근육을 키울 수가 없겠죠.

건강하게 다이어트를 하기 위해서는 어느정도의 운동은 필수입니다. 하지만 왠지 운동이라고 하면 부담이 느껴지고 힘이 들 것만 같아 기피하게 됩니다. 그렇지만 따로 특별한 운동을 할 필요 없이 걷기운동만으로도 쉽게 다이어트를 할 수 있다는 사실 알고 계신가요?

걷기운동은 말 그대로 '걷기'를 통해 하는 운동입니다. 요즘 성인들은 보통 하루 평균 3000보를 걷는다고 하는데요. 활동량이 부족한 사무직,학생들은 평균적으로 1000보 정도를 걷게된다고 합니다. 예전에 '만보기'를 통해 하루에 만보 걷기 운동이 유행했던 적이 있는데요. 요즘에는 만보기를 사용하시는 분들을 찾아 볼 수가 없죠.

대신 스마트폰을 이용해 "다이어트 만보기" 어플을 다운받으면 쉽게 운동한 양을 측정 할 수가 있습니다.

*걷기운동효과

하루 30분 이상 걷기 운동을 하게 되면 혈액순환,심혈관 질환 예방,호흡기 기능 증진 등 건강면에서도 여러가지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또,걷기운동은 온 몸을 움직이는 운동이므로

뼈,근육,관절 등 신체의 모든 부위에 자극을 주면서 유연성과 근력을 기를 수 있습니다.

연구결과 주 2~3회 이상 약 12km를 걸었을 때 허리둘레가 평균 1.5cm 감소했을 정도로

운동 효과도 뛰어나다고 합니다.

걷기 운동은 특별한 장비와 비용을 필요로하지 않으므로 누구나 쉽게 운동을 시작 할 수 있다는 점이 장점인데요. 걷기 운동을 할 때 는 몇가지 주의해야할 사항이 있습니다. 바른 자세로 운동하지 않으면 오히려 신체에 안좋은 영향을 줄 수 있으므로 올바른 자세로 걸을 수 있도록 주의하여야 합니다. 또 한 꺼번에 많은 양의 운동을 하려고 하는 것은 좋지 않은데요. 단기간이 아닌 꾸준히 하겠다는 생각으로 천천히 운동량을 10분에서 20분씩 늘려가는 것이 좋습니다. 또,여름에는 특히 탈수증상을 주의하셔야하는데요. 운동하는 도중 틈틈히 수분 섭취를 해주면서 운동을 해줘야 탈수현상을 방지할 수 있습니다.

----

개발자 연락처 :

기능추가 요청이나 오류 보고, 기타 문의는 해당 앱의 플레이스토어 리뷰로 남겨주세요.

감사합니다.

Có gì mới trong phiên bản mới nhất 1.60

Last updated on Aug 11, 2019

Minor bug fixes and improvements. Install or update to the newest version to check it out!

Đang tải bản dịch ...

Thông tin thêm Ứng dụng

Phiên bản mới nhất

Yêu cầu cập nhật 만보기무료어플 - 다이어트 건강만점 만능만보기, 정확하고 오차없는 만보계 1.60

Được tải lên bởi

AR She

Yêu cầu Android

Android 4.4+

Hiển thị nhiều hơn

만보기무료어플 - 다이어트 건강만점 만능만보기, 정확하고 오차없는 만보계 Ảnh chụp màn hình

Đang tải bình luận...
Ngôn ngữ
Ngôn ngữ
Đang tìm kiếm...
Đăng ký APKPure
Hãy là người đầu tiên có quyền truy cập vào bản phát hành, tin tức và hướng dẫn sớm của các trò chơi và ứng dụng Android tốt nhất.
Không, cám ơn
Đăng ký
Đăng ký thành công!
Bây giờ bạn đã đăng ký APKPure.
Đăng ký APKPure
Hãy là người đầu tiên có quyền truy cập vào bản phát hành, tin tức và hướng dẫn sớm của các trò chơi và ứng dụng Android tốt nhất.
Không, cám ơn
Đăng ký
Thành công!
Bây giờ bạn đã đăng ký nhận bản tin của chúng tô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