몬스터게이지,스마트카,스캐너,DPF,OBD,TPMS آئیکن

1.7.22 by cruzvitamin (스마트온커뮤니케이션)


Mar 17, 2024

About 몬스터게이지,스마트카,스캐너,DPF,OBD,TPMS

English

몬스터게이지는 강력한 차량정보 트래킹 및 모니터링 어플리케이션 입니다.

몬스터 게이지는 강력한 자동차드라이빙을 원하는 당신을 위한 차량정보 트래킹 및 모니터링 어플리케이션 입니다.

경제 운전 부터 파워 운전, 그리고 내차의 성능과 상태까지 앱으로 바로 보고 즉시 드라이빙에 반영할 수 있습니다.

그날 그날 사용한 유류비 트래킹 , 연비 확인은 물론

흡기 온도, 배기온도 , 부스트 압력 , 엔진 출력 토크 , 마력 , 유류 잔량 , 배터리 잔량, 타이어 공기압 등등 200만원 이상의 차량 고급 스캐너에서만 볼수 있었던 고급형 정보를 쉽게 스마트폰에서 볼수 있습니다.

디젤차를 위한 DPF 정보는 값비싼 DPF 부품이 망가지는 것을 예방하는데 사용할수 있습니다.

연비 주행을 원하신다면 퓨얼컷과 락업을 활용해 보세요 .

퓨얼컷을 이용해서 탄력 주행을 하고 , 가속 폐달을 밟을때 락업을 이용해서 밟고

연비 향상이 20% ~ 30% 까지 , 기존에 유류 절약 노하우와 완전 다른 새로운 절약 방법으로 드라이빙이 가능합니다.

차량의 흡기,배기 정보와 엔진 출력에 해당하는 토크와 마력은 , 내차가 어떠한 성능을 내고 있는지를 보여줍니다. 엔진튜닝하는 사용자에게는 매우 유용한 정보 입니다.

그리고 이 자동차의 힘과 마력을 그림으로 보여주는 다이노 그래프 ,

값비싼 다이노 장비에서 만 볼수 있었던 내차의 성능 그래프 , 이제 직접 그리고 , 스마트폰으로 쉽게 확인하십시오 .

본 앱은 고급형 OBD 단말기 "크루즈플러스 인텐시브"와 "크루즈플러스 인텐시브X1" 단말기에서만 실행됩니다.

CZ4000, CZ4100,CZ4200, CZ4300 모델에서 실행됩니다.

(크루즈플러스 프라임-CZ3000 에서는 실행이 되지않습니다.)

인텐시브X1 단말기는 https://smartstore.naver.com/cruzplus/products/217285760 에서 구매가 가능합니다.

1. 주행정보, 엔진정보, 그래프 정보 , 배터리정보 , 타이어정보 , 랭킹 각각의 화면별로 정보와 재미가 가득합니다.

2. 전자식 엔진을 트래킹 하는 본 제품은 세계 어느 제품보다도 정확히 유류사용량 , 유류비를 추적합니다.

3. 본 앱에서는 당일 연비와 , 시동후 연비를 자동으로 구분하여 트래킹 하기 때문에 내가 어떤 연비가 나오고 얼마의 비용을 소모하였는지 매우 쉽게 알수 있습니다.

4. 퓨얼컷과 락업은 반드시 관련 글을 검색해 보고 활용을 강력 추전 합니다.

연비 향상의 신세계를 경험하실수 있습니다.

5. 엔진정보에서 제공하는 흡기 배기 , 그리고 마력과 토크 정보는 파워드라이빙에 매우 도움이 됩니다.

그래프 화면에서 보여지는 다이노 그래프와 함께 이용하여 파워드라이빙을 해보세요

엔진 튜닝 사용자 뿐만 아니라 , 일반 순정 차로도 어떻게 고 RPM 주행해야 할찌 어떻게 파워를 내야 할지 내차의 성능을 정확하게 알고 이를 이용할수 있습니다.

6. 배터리 정보 화면에서 나오는 배터리 잔량은 방전 방지에 매우 도움이 됩니다.

블랙박스등 상시전원형 엑세서리로 차량 방전이 잦아지는 요즘입니다. 스마트폰으로 간단히 확인하고 아침마다 차량 방전되는 것을 예방하세요. (준중형 이상 급에서는 배터리 잔량 정보가 잘 나오나 이 이하 차량에서 , 그리고 오래된 연식에서 배터리 정보가 나오지 않는 경우가 있습니다. 차량 지원 내용을 꼭 확인하세요 )

7. 차량 공기압 화면에서는 내차의 어느 바퀴에 얼마나 공기가 가득차 있는지를 수치로 쉽게 알수 있게 해줍니다.

차량 바퀴의 공기압은 지나치면 타이어가 찢어져서 사고가 나고 , 적으면 연비효율이 떨어지고 파손으로 연결될수 있습니다. 이제 직접 눈으로 수치를 확인하고 안전운전을 할수 있습니다.

과밀도의 공기압이 달리는데 도움이 될까요 ? 아니면 살짝 공기압이 적어 접지력이 좋게 해서 제어력을 높여 운전하는게 도움이 될까요. 직접 체크 보십시오 .

(순정 TPMS 가 장착된 차량에 한해 모니터링 됩니다. 현대/기아 차는 타이어 온도까지 모니터링 됩니다. )

8. 디젤엔진의 환경 관리를 위한 필수 매연 포집장치 - DPF 장치. 얼마나 매연이 남아 있는지 눈으로 직접 확인이 가능합니다. 매연이 가득 포집된 상태에서 운전하면 연비도 떨어지고 , 해당 상태가 오래 반복되면 , 고장이 납니다.

연비가 좋아서 디젤차를 샀는데 , 연비가 안좋고 고장때문에 고비용을 지출해서는 안되겠지요 . 스마트폰으로 간단하게 보고 관리하세요 .

(GM/현대/기아/르노 차종의 디젤 차량에 대해서만 DPF 정보를 지원합니다. )

------ 본 앱이 실행되는 단말기 정보 ------------------

단말기 이름 - 크루즈플러스 인텐시브/인텐시브X1

적용 핸드폰 - 안드로이드 기종 (젤리빈 4.3 이상 기종)

전원 - 12V

무선 통신 - 블루투스

차량 통신 - CAN , OBD II 및 기타

업데이트 - 앱과 함께 자동 업데이트

설치방법 - OBD 포트에 꼽으면 바로 동작

절전 모드 - 통신 없을시 자동으로 10분후 절전모드

연동 정보 - 순간 소모량 ,총 소모량, 유류잔량(*)기어비, 속도, RPM ,배터리 전압, 냉각수온도, 미션오일 온도

시동후 연비, 오늘 연비, 주행거리, 주행시간

퓨얼컷 동작여부 , 락업 동작 여부

타이어 경고 , 엔진 고장 경고,

대기압 , 흡기온도, 부스트압력, 배기온도,

엔진 부하 , 엔진 토크 및 마력

DPF 포집량 , DPF 주행거리, DPF 온도

배터리 용량(*), 배터리잔량(*), 전류소모량(*), 배터리 온도(*) , 노화율(*)

타이어공기압(*) , 타이어내 온도(*)

엔진 고장 코드 , 고장 코드 클리어

지원 앱 - 몬스터 게이지 , 크루즈플러스 앱

지원 차종 - 현대 / 기아 / GM(쉐보레) / GM 코리아 일부차량 / 르노삼성 (단말기에 따라 다르니 확인 바람)

타이어 공기압을 보기 위해서는 TPMS 옵션이 올라간 차량이어야 합니다. (현대/기아/GM/르노 모두 TPMS 를 처음 장착한 차량은 각 바퀴별로 공기압을 볼수 있습니다.)

현대 기아 차량중에 배터리 잔량이 표현되지 않는 경우가 있습니다. 홈페이지에서 차종 정보 확인을 눌러 확인하세요

단말기 구매 문의는 스마트온커뮤니케이션으로 하여주세요 .

( 현재 지원 가능 차종은 현대/기아/지엠/르노 차종입니다. )

기능 문의는 02-6346-1554 또는 cruzvitamin@gmail.com 또는 contact@smart-on.com 올 해주세요 .

추가 : 사용하시면서 개선 사항이라든지 안되는 것등 질문등은 메일 및 전화로 부탁 드립니다. 차종과 연식 알려주시면서 함께 문의해 주시면 됩니다.

----

개발자 연락처 :

82-2-6346-1554

서울시 구로구 구로동 디지털로34길 27 대륭포스트타워3차 1007호 스마트온커뮤니케이션

میں نیا کیا ہے 1.7.22 تازہ ترین ورژن

Last updated on Mar 17, 2024

몬스터게이지 1.7.22 업데이트 입니다.
- 그래프 속도 표기 문제 수정
- 안드로이드 34 관련 최신 라이브러리로 업데이트 및 관련 로직 수정
- 문구 수정

ترجمہ لوڈ ہو رہا ہے...

معلومات ایپ اضافی

تازہ ترین ورژن

몬스터게이지,스마트카,스캐너,DPF,OBD,TPMS اپ ڈیٹ کی درخواست کریں 1.7.22

اپ لوڈ کردہ

مصطفى اللامي

Android درکار ہے

Android 4.1+

Available on

گوگل پلے پر 몬스터게이지,스마트카,스캐너,DPF,OBD,TPMS حاصل کریں

مزید دکھائیں

몬스터게이지,스마트카,스캐너,DPF,OBD,TPMS اسکرین شاٹس

تبصرہ لوڈ ہو رہا ہے...
زبانیں
زبانیں
تلاش کیا جا رہا ہے...
APKPure کو سبسکرائب کریں
ابتدائی ریلیز ، خبروں ، اور بہترین اینڈروئیڈ گیمز اور ایپس کے رہنماؤں تک رسائی حاصل کرنے والے پہلے بنیں۔
نہیں شکریہ
سائن اپ
کامیابی کے ساتھ سبسکرائب!
اب آپ کو اپک پور کی سبسکرائب کیا گیا ہے۔
APKPure کو سبسکرائب کریں
ابتدائی ریلیز ، خبروں ، اور بہترین اینڈروئیڈ گیمز اور ایپس کے رہنماؤں تک رسائی حاصل کرنے والے پہلے بنیں۔
نہیں شکریہ
سائن اپ
کامیابی!
اب آپ ہمارے نیوز لیٹر کی رکنیت لے چکے ہیں۔