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양알리미-icoon

1.61 by SoftCoreLAB


Aug 6, 2019

Over 분양알리미

English

APT2you 주택형 도시형 분양일정, LH 임대주택 분양주택 주거복지 토지 상가 공고, SH 주택분양 주택임대 상가/공장 토지 공고를 한곳에서

가볍고 최적의 성능과 세련된 인터페이스를 자랑하는 APT알리미 아파트 분양 알리미 입니다.

아파트 분양 알리미는

★ APT2you 를 통해 아파트(민영주택, 국민주택, 민간건설중형국민주택등)를 분양 받기위해 준비하고 있거나 도시형(생활주택, 오피스텔, 뉴스테이주택등) 주택을 분양 받기 위해 준비하고 있는 분들과

★ LH 를 통해 토지, 분양주택, 임대주택, 주거복지, 상가등을 분양 받기위해 준비하는 분들과

★ SH 를 통해 주택분양 주택임대 상가/공장 토지 등 분양을 받기위해 준비하는 분들을

돕기위해 만들어진 도우미 입니다.

1. 평소 아파트 청약에 관심이 많아 모델 하우스를 방문하거나 분양 일정을 챙기신적이 있나요?

2. 바쁜 직장생활 때문에 분양 일정을 따로 챙기기 어렵거나 분양 일정(청약일, 발표일, 계약일등)을 어디선가 알림해줬으면 좋겠다고 생각하신적이 있나요?

3. 분양 받기를 원하는 아파트 브랜드가 있어서 해당 브랜드의 분양을 따로 챙겨 받고 싶었던 적이 있나요?

4. 청약전 대출이자를 계산하고 참고하고 싶었던 적이 있나요?

5. 청약에 참여했던 기록을 남기거나 기록을 남기고 싶었던 적이 있나요?

6. 분양 공급 위치를 바로바로 지도로 확인하고 참여할지 판단하고 싶었던 있나요?

7. 분양 분위기를 파악하기 위해 또는 관심지역의 신규 분양물에 선호도를 알기위해 경쟁률을 알고 싶었던적이 있나요?

위의 질문 중 하나라도 그런적 있었다고 생각했다면 이 어플은 당신에게 솔루션이 될 수 있습니다.

이 어플은 무료이며 분양을 준비하는 모든 분들에게 좋은 도우미가 될 수 있습니다.

1.필수적 접근권한

#저장공간 권한

- 알림시 사용되는 벨소리를 지정하는데 사용되는 권한입니다.

----

개발자 연락처 :

기능추가 요청이나 오류 보고, 기타 문의는 해당 앱의 플레이스토어 리뷰로 남겨주세요.

감사합니다.

Wat is er nieuw in de nieuwste versie 1.61

Last updated on Aug 6, 2019

★불필요한 권한 제거

Vertaling Laden...

Aanvullende APP -informatie

Laatste Versie

Verzoek update van 분양알리미 1.61

Geüpload door

Wizo Andy

Android vereist

Android 4.1+

Meer Info

분양알리미 Screenshots

Comment Loading...
Talen
Talen
Aan het zoeken...
Abonneer u op APKPure
Wees de eerste die toegang krijgt tot de vroege release, nieuws en gidsen van de beste Android -games en apps.
Nee bedankt
Aanmelden
Succesvol ingeschreven!
Je bent nu geabonneerd op APKPure.
Abonneer u op APKPure
Wees de eerste die toegang krijgt tot de vroege release, nieuws en gidsen van de beste Android -games en apps.
Nee bedankt
Aanmelden
Succes!
Je bent nu geabonneerd op onze nieuwsbrief.