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cona 깍까 패스 KaKa Password [ 증정용 ] - 귀여운 깍까로 핸드폰 잠금과 해제를

1.3 by 409


Aug 13, 2018

Informazioni su 깍까 패스 KaKa Password [ 증정용 ] - 귀여운 깍까로 핸드폰 잠금과 해제를

Italiano

Kkakkka percorso di kkakkka • bocca • occhi al sole, come ad esempio una nuova password stile grafico per disattivare il blocco, in mostra primo tocco al mondo.

핸드폰에 귀염 깍까를 깔고,

이 깍까를 터치하여 빠르고 편리하게 핸드폰 락 해제!!

깍까 패스는 깍까의 눈•입•발•왕관 등 특정한 부위를 터치하여 간단하게 「터치암호」를 설정합니다.

때문에 비밀번호, 패턴, 지문 등 기존의 암호와 달리 편리하고 재미도 있지만, 잠금화면에 깐 "깍까의 터치 위치"가 터치 패스워드가 되기 때문에 보안성도 뛰어납니다.

깍까 뒤로 훤히 들여다보이는 신기한 투명 배경화면!!

핸드폰 첫화면에 마음에 드는 깍까나 로봇 등을 설정하고 거기에 가볍게 몇번 터치만 하면 바로 락 해제!!

▶ 깍까 뒤로 내가 사용하던 바탕화면의 어플들이 그대로 들여다보이지만 더 신기한 건, 보안이 이미 설정된 상태여서 타인은 이 어플들을 작동시킬 수가 없다는 것!

▶ 터치 패스워드가 설정되면, 다른 사람은 어플을 작동시키지 못할 뿐 아니라 전화나 메시지, SNS도 사용하지 못합니다.

나 외에는 내 핸드폰을 절대 열어볼 수 없으니 불안함도 이젠 안녕~

패턴보다 편리하고, 비밀번호보다 막강한 깍까 패스워드

깍까 패스는 슬라이딩만 하면 열리는 겉모양만 이쁜 기존의 락스크린과는 전혀 다른 새로운 보안장치입니다.

▶ 기존의 락스크린처럼 비밀번호나 패턴을 별도로 이미지 위에 설정해야 하는 불편함이 없습니다.

"깍까를 깔고 톡톡 터치하는 것" 자체가 막강한 패스워드이기 때문입니다.

깍까 이미지 위로 암호를 설정하기 위한 숫자나 버튼, 패턴이 보이지 않기 때문에

▶ 주위 노출과 추측 해킹을 막아주며,

▶ 귀염 깍까 이미지를 흉하게 만들지도 않습니다.

젖은 손으론 절대 못쓰는 지문과는 차원이 다른 깍까 패스

▶ 비 오는 날이나 젖은 손으로는 작동이 안되는 지문과 달리 사용에 불편함이 없습니다.

▶ 술 취하거나 잠잘 때 무방비로 털리는 지문과 달리 "깍까 패스"는 보안에 강합니다. 비밀번호보다도 강력합니다. 내 머리를 열어보지 않는 한 알아낼 수 없는 지식기반의 그래픽 패스워드이기 때문입니다.

▶ 핸드폰을 두고 잠깐 자리를 비워도, 다른 사람이 내폰을 여는 순간 진동과 함께 "에러" 메시지가 뜨므로 내 폰은 아무도 열어보지 못합니다.

▶ 금융정보, 개인정보로 가득 차 있는 내 핸드폰, 보안이 튼튼한 깍까 패스가 지켜드립니다.

깍까를 터치해서 간단히 나만의 "터치암호"를 설정하는, 핸드폰 차별 없는 깍까 패스^^;;

깍까 이미지를 터치하여 터치암호를사용하기 때문에 핸드폰의 데코레이션 효과와 함께 멋져진 핸드폰이 엄청 편리해집니다.

▶ 누구나 동일한 형태의 버튼을 사용해야 하는 비밀번호, 패턴과 달리 터치 암호를 내가 생각한 어떠한 위치에도 내맘대로 설정하기 때문에 암호의 위치가 사용자마다 다 다릅니다. 때문에 패스워드 추측이 어려워 보안이 튼튼해집니다.

▶ 간편하고도 막강한 이 새로운 보안기술은 홍채인식, 안면인식과 달리 저사양이나 구형 핸드폰에도 터치 인식만 된다면 모두 다 사용 가능하다는 놀라운 사실!!

진~짜 편리한 "깍까 패스"를 더 편리하게, 휴대폰 보안은 더욱 막강하게

"터치 암호"를 깍까의 한 곳에 중복 설정하면 패턴 패스워드보다도 훨씬 빠르고 편리합니다.

▶ 패턴 자국에 의한 추측 해킹과 주위 노출에 취약한 패턴 암호와는 보안의 차원이 다르며,

▶ 깍까의 특정 위치를 터치만 하면 되므로 어린이도 노인도 거부감 없이 쉽고 빠르게 적응, 사용합니다.

하지만 보안은 튼튼합니다. "터치 암호" 사용시 주위 노출을 막는 신기한 방법! 깍까 패스에만 있기 때문입니다

간단히 몇번 터치만 하면 되니까 추측 시도 해킹이나 주위 노출이 염려된다구요? ㅋㅋ그런 걱정은 No No~~

▶ 깍까 패스의 터치암호 사용시 타인은 어떤 것이 진짜 "터치암호"인지 알아낼 수 없게 하는 기술이 숨어있습니다. 처음 공개하는 이것 역시 특허 기술입니다.

"깍까 패스"의 그래픽 인증(GUA) 기술과 터치 패스워드, 랜덤 패스워드 시스템 등은 특허로 보호받고 있는 기술이므로 서면에 의한 허가 없이 무단복제나 변형 사용 등을 할 수 없습니다.

[ 보유 특허 ]

- 그래픽 이미지 사용자 인증 및 부가서비스 제공 시스템

- 랜덤 키가 포함된 패스워드를 이용한 사용자 인증

- 이미지 슬라이딩 패스워드 시스템

- 캐릭터를 이용한 패스워드 시스템

- 정크 데이터를 이용한 사용자 인증 시스템

등록 특허 외 국제특허(PCT) 3건, 특허출원 33건 보유

----

개발자 연락처 :

409 co., ltd

+8210-7226-0409

Novità nell'ultima versione 1.3

Last updated on Aug 13, 2018

1. update image.

Traduzione in caricamento...

Informazioni APP aggiuntive

Ultima versione

Richiedi aggiornamento 깍까 패스 KaKa Password [ 증정용 ] - 귀여운 깍까로 핸드폰 잠금과 해제를 1.3

Caricata da

Mohomed Fathooh

È necessario Android

Android 4.1+

Available on

Ottieni 깍까 패스 KaKa Password [ 증정용 ] - 귀여운 깍까로 핸드폰 잠금과 해제를 su Google Play

Mostra Altro

깍까 패스 KaKa Password [ 증정용 ] - 귀여운 깍까로 핸드폰 잠금과 해제를 Screenshot

Commento Loading...
Lingua
Lingua
Ricerca...
Iscriviti ad APKPure
Sii il primo ad accedere alla versione anticipata, alle notizie e alle guide dei migliori giochi e app Android.
No grazie
Iscrizione
Abbonato con successo!
Ora sei iscritto ad APKPure.
Iscriviti ad APKPure
Sii il primo ad accedere alla versione anticipata, alle notizie e alle guide dei migliori giochi e app Android.
No grazie
Iscrizione
Successo!
Ora sei iscritto alla nostra newslet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