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kon 아이찾기

2.0.6 by 아이찾기


Sep 7, 2017

Tentang 아이찾기

Indonesia

Jika Anda kehilangan seorang anak, untuk meminta bantuan dari orang-orang terdekat melalui aplikasi ini aplikasi yang Anda ingin mencegah hilangnya anak

아이찾기 서비스는 아이와 동행중 아이를 잃어버린 경우, 앱을 통해 인근 사람들에게 도움을 요청하고, 경찰서등의 유관기관으로 전달 하여 아이를 빠르게 찾을수 있도록 도와, 아이의 실종을 막고자하는 앱입니다.

모바일 위치기반 서비스를 이용하며, 아이를 잃어버린 장소에서 아이 찾기 요청을 하게 되면, 아이를 찾아줄만한 주변 회원을 찾아 등록된 아이의 정보를 전달하여 도움을 요청하고, 특정시간 후에는 경찰서, 미아보호소등의 유관기관으로 전달합니다.

1. 주변분들과 함께 찾도록 도움요청

통계자료를 바탕으로 아이의 나이와 잃어버린 시간에 따라 주변 반경이 설정되고, 설정된 반경 내의 회원들 에게만 아이찾기 도움이 전달되며, 시간이 지남에 따라 반경은 넓어지게 됩니다. 정말 도움을 줄수 있는 회원들에게만 메시지가 전달되며, 도움을 줄수 없는 회원들에게는 메시지가 전달되지 않아 무분별한 메시지 전달을 막고 메시지의 경각심을 높입니다.

2. 주요 장소 인접시 미리 알림

놀이공원, 유원지등 혼잡한 장소나 아이를 잃어버릴 만한 장소 및 사고가 발생했던 지역에 인접할때 알림을 하여 주의를 줍니다. 그리고 아이의 사진 및 정보를 갱신하도록 유도하여 아이찾기 도움요청을 빠르게 할수 있도록 하며, 메시지를 받는 회원들에게 최신의 정보 및 사진을 전송하여 아이를 더욱 잘 식별할 수 있도록 돕습니다.

3. 유관기관으로 자동 연결 (추진중 입니다.)

아이찾기 앱은 아이를 잃어버리고 특정시간 후에는 인근 경찰서 및 미아보호소 등으로 아이정보와 상황을 전달하게 됩니다. 그래서 아이를 잃어버린 회원은 별도로 기관에 연락 하지 않아도 되며, 일정 시간 후에는 기관으로 부터 연락을 받으실수 있습니다. 이런 전달 상황은 도움을 요청한 회원에게도 실시간으로 전달되어 요청자는 현재 앱에서 얼마의 반경에 몇명의 회원들에게 도움이 요청되었는지, 그리고 어떤 유관기관으로 전달 되었는지 파악 할 수 있습니다. (유관기관과 협조중이며, 계획중 입니다.)

4. 전용회선(VoIP) 통화

VoIP 전용회선 통화를 통해 회원간 휴대전화번호가 노출되어 발생할 수 있는 보안 사고를 예방합니다. 도움을 요청한 회원과 아이를 찾은 회원사이에 휴대전화통화가 아닌 전용회선을 통해 연락하는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그래서 악의적인 목적으로 앱을 이용하고자 하는 회원도 부모의 연락처를 알수 없습니다.

주의사항

1. 아이를 찾았을 경우 회원간 연락처가 노출될 수도 있습니다.

2. 백그라운드 위치 서비스를 사용함으로 배터리 소모가 있을수 있습니다.

Apa yang baru dalam versi terbaru 2.0.6

Last updated on Sep 7, 2017

Minor bug fixes and improvements. Install or update to the newest version to check it out!

Terjemahan Memuat...

Informasi APL tambahan

Versi Terbaru

Permintaan 아이찾기 Update 2.0.6

Diunggah oleh

Piyapat Ketwichit

Perlu Android versi

Android 4.1+

Tampilkan Selengkapnya

아이찾기 Tangkapan layar

Komentar Loading...
Bahasa
Bahasa
Cari...
Berlangganan APKPure
Jadilah yang pertama mendapatkan akses ke rilis awal, berita, dan panduan dari game dan aplikasi Android terbaik.
Tidak, terima kasih
Mendaftar
Berlangganan dengan sukses!
Anda sekarang berlangganan APKPure.
Berlangganan APKPure
Jadilah yang pertama mendapatkan akses ke rilis awal, berita, dan panduan dari game dan aplikasi Android terbaik.
Tidak, terima kasih
Mendaftar
Kesuksesan!
Anda sekarang berlangganan buletin kam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