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아노밴드 - 코드와 합주가 함께하는 재미있는 피아노  icon

5.0 by Pineapplechord


Dec 8, 2019

About 피아노밴드 - 코드와 합주가 함께하는 재미있는 피아노

English

You can play a variety of repertoire songs just by chord. You can practice while listening to other instruments together. You can join alone.

우리의 피아노밴드 앱은

1. 연주 범위 확장

코드만으로 다양한 래퍼토리 곡을 연주할 수 있습니다. 간단한 연습과 테크닉 기술을 사용하여 연주 범위를 확장하고 그 어느 때보다 많은 음을 칠 수 있습니다.

2. 피아노 파워 개발

다른 악기의 연주를 함께 들으면서 연습할 수 있습니다. 연주를 잘 할 수 있는 비밀중 중요한 하나는 바로 청음감각입니다. 이 과정은 귀의 감각을 강화하고 적절한 박자조절을 통해 다른 악기들과 합주할 수 있는 파워를 제공합니다.

3. 자신감 구축

혼자서도 합주할 수 있습니다. 다른 사람들 앞에서 연주를 할 수 있다는 것은 너무나 흥분되고 재미있지만 처음에는 자칫 그 행위 자체로 위협적이고 하나의 트라우마로 남을 수도 있습니다. 우리는 당신에게 당신의 숨은 음악실력을 꺼내어 표현하고 다른 사람들 앞에서 자유롭게 뽐낼 수 있도록 합주훈련을 통해 자신감을 가져다줄 것입니다!

과정 안에 무엇이 있습니까?

(멋있는 연주자가 되기 위해 필요한 모든 것)

01. 30곡의 초급 과정 30곡을 연습하며 코드학습의 기초를 익히고, 첫 공연 준비에 이를 수 있도록 알려드립니다. 작은 성취감이 쌓여 자신감을 키우고, 기초과정을 통해 재미있는 연주를 경험해보세요. 이거 하나 알았을 뿐인데, 이 많은 곡에 적용이 가능하다고?? 레알? 장담합니다.

02. 스타일 연구

클래식에서 팝, 락, 재즈, ost에 이르기까지 인기있는 노래 형식을 연습하고 경험하여 자신만의 고유한 사운드를 표현해보세요. 우리는 남녀 모두를 위해 좋아하는 아티스트와 노래 스타일을 선별하고 제공합니다.

03. 합주 기법

조화(하모니, 코드)를 이루는 방법을 궁금해 한 적이 있습니까? 어쩌면 혼자서 연습하기 때문에 어려웠던 문제일 수도 있습니다. 우리의 실용음악연주기법 튜토리얼은 지속적인 개선과 성장에 중점을 두고 있습니다. 연주자들의 연주개선과 성장을 위해 필요한 연주기법에 무한한 관심을 두겠습니다.

04. 성과 훈련

당신이 청중앞에서 연주하고 있거나 또는 그렇게 되기를 기대하고 있다면, 우리의 고객들을 위한 무대공연을 준비하고 안내하도록 하겠습니다. 누구든 자신의 실력과 비등한 연주자들과 합주공연을 하여 연주에 대한 편안하고 자신감 있는 마음을 갖기 위해 필요한 모든 콘텐츠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자주 묻는 질문

1. 이 과정은 초보자에게 효과적입니까?

초보자들도 사용하도록 기초과정을 제공합니다. 그러나 코드연주를 익히는 과정이 보다 많으 므로, 피아노 바이엘 정도의 테크닉을 마스터하신 분들에게 더욱 추천합니다.

2. 어떤 사람들은 “음악적”으로 타고났고, 자신이 “청각 장애인”일 수도 있다는데요.

자신의 귀에 들리는 그 음악에 따라 안정된 연주를 하는 것은 누구에게나 쉬운 일이 아닙니 다. 우리는 모두 자신만의 속도로 배우기 때문에 시간 차이가 나는 것은 지극히 정상입니다. 수영을 배우려면 물 속으로 들어가야 합니다. 많은 테크닉을 반복적인 훈련을 통해 익히고나 서야 자유형을 자연스럽게 할 수 있듯이, 연주도 몸으로 하는 것이라서 반복적인 훈련의 시간 이 필요합니다.

3. 30곡 만에 코드학습 기초과정을 배울 수 있다는 것이 사실인가요?

네. 가능합니다. 한 곡씩 차근차근 수업을 반복해서 듣고 따라서 하다보면 코드학습 기초과정 을 배우는데 30곡은 부족하지 않습니다. 사람들이 좋아하는 스타일별로 자주 사용하는 코드진행도 분석해서 넣어놨으니 일관성 있게 꾸준히 연습해 보시길 권장합니다. 그러면 당신은 중급으로 올라갈 수 있습니다.

4. 매일 연습할 수 없으면 어떻게 합니까? 더 오래 걸릴 수 있나요?

코스별 진도학습의 장점은 자신의 속도, 자신의 일정에 따라 스스로 조율할 수 있다는 겁니 다. 이 수업은 당신이 손만 뻗으면 가까이 있는 멘토가 되어줄 것이므로 연중 무휴 24시간 제공된다는 것을 잊지 마세요. 그렇다고 연주에 대한 열정까지 잊으시는 건 아니겠죠? ^^

5. 사용하다가 제품에 대해 더 이상 흥미를 잃으면 어떻게 하죠?

어떤 이유로는 마음에 들지 않으면 2주(14일) 이내에 전액 환불 해드립니다. 우리는 이것으로 당신이 불편해지기를 원치 않습니다. 늘 행복하시기를 바랍니다.

6. 악기는 피아노만 있나요?

지금은 피아노 중심으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피아노 서비스가 안정화되는 대로 기타, 드럼, 색소폰 등의 다른 다양한 악기로도 서비스를 제공해드리기 위해 준비하고 있으니 많은 기대과 관심 주시면 큰 힘이 될 것입니다.

----

개발자 연락처 :

07079388024

What's New in the Latest Version 5.0

Last updated on Dec 8, 2019

Minor bug fixes and improvements. Install or update to the newest version to check it out!

Translation Loading...

Additional APP Information

Latest Version

Request 피아노밴드 - 코드와 합주가 함께하는 재미있는 피아노  Update 5.0

Requires Android

4.3 and up

Available on

Get 피아노밴드 - 코드와 합주가 함께하는 재미있는 피아노  on Google Play

Show More

피아노밴드 - 코드와 합주가 함께하는 재미있는 피아노 Screenshots

Comment Loading...
Languages
Searching...
Subscribe to APKPure
Be the first to get access to the early release, news, and guides of the best Android games and apps.
No thanks
Sign Up
Subscribed Successfully!
You're now subscribed to APKPure.
Subscribe to APKPure
Be the first to get access to the early release, news, and guides of the best Android games and apps.
No thanks
Sign Up
Success!
You're now subscribed to our newslet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