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럽5678  - 채팅, 소개팅, 만남, 영상채팅 icon

2.6.31 by CLUB5678


Sep 2, 2016

About 클럽5678 - 채팅, 소개팅, 만남, 영상채팅

English

대한민국 채팅No.1 클럽5678의 600만회원과 연동되며 채팅, 소개팅, 음악방송, 결혼, 재혼, 영상채팅, 빠른만남 등의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 클럽5678 공식 채팅 어플]

1. 기존 회원은 그대로, 신규회원은 간단히! 하나의 아이디로, 웹사이트는 물론 모바일 어플, 모바일 웹 어디서든 이용이 가능합니다.

기존에 클럽5678에 가입된 회원이라면 별도의 회원가입 없이 기존 아이디로 이용이 가능하며 가입되어 있지 않은 신규회원은 간단 가입으로 채팅어플입니다.

2. 한층 업그레이드된 모바일 컨텐츠

☞ 실시간채팅 가입된 주소정보 및 위치기반으로 내가 있는 접속지역을 검색하여 현재 접속중인 이성회원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웹 사이트로 접속한 회원 및 모바일로 접속한 회원 모두를 실시간으로 확인하실 수 있으며, 원하는 회원의 프로필과 사진 열람이 가능하고, 쪽지/채팅 등의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인연을 만들고 만남을 하실 수 있습니다.

☞ 포토미팅 회원님들께 인기 많은 Best 회원이 매일 매일 업데이트 되며, 실시간으로 관리자가 인증한 사진을 남성/여성 별로 순위도 확인이 가능하며, 접속중인 회원과는 바로 채팅 등 커뮤니케이션이 가능합니다.

☞ 톡&톡 일상을 채팅하라! 이제 나의 일상을 여러친구들과 공유해보세요! 취미, 일상, 여행, 맛집등을 친구들과 공유하고 더불어 친구와도 만남을 갖으세요!

☞ 가벼운 만남보다 진지한 만남을 원한다! 직접 작성한 프리미엄 프로필로 원하는 이상형을 검색하고 확인하여 평생을 함께할 반쪽을 찾아보세요!

☞ 빠른만남 남들보다 빠르게! 오직 빠른만남을 위해 만들어진 서비스입니다.

빠른만남을 원하는 회원들만 모여있는 곳으로 만남의 목적, 시간, 장소를 한눈에 확인할 수 있습니다.

남들보다 빠르게 원하는 이성을 만나고 싶다면 빠른만남 메뉴를 이용해 보세요.

☞ 방문자,친구관리,쪽지,찜 등 실시간 알림서비스 제공 채팅어플을 통하여 웹사이트에 접속하지 않아도 친구관리는 물론 쪽지/찜 등을 실시간 알림으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관심있는 이성의 방문을 놓치지말고 꼭 여자친구로 만들어 보세요.

☞ 클럽5678 모바일웹 (http://m.club5678.com)에서도 이용 가능 합니다.

[이용안내]

- 웹사이트: http://www.club5678.com

- 이메일: help@club5678.com

- 개발자 연락처: 1544-5678

----

개발자 연락처 :

1544-5678

What's New in the Latest Version 2.6.31

Last updated on Sep 2, 2016

v. 2.6.31
1. 버그 수정

Translation Loading...

Additional APP Information

Latest Version

Request 클럽5678  - 채팅, 소개팅, 만남, 영상채팅 Update 2.6.31

Uploaded by

นัส เปิ่นเพศ

Requires Android

Android 4.0+

Show More

클럽5678 - 채팅, 소개팅, 만남, 영상채팅 Screenshots

Comment Loading...
Languages
Languages
Searching...
Subscribe to APKPure
Be the first to get access to the early release, news, and guides of the best Android games and apps.
No thanks
Sign Up
Subscribed Successfully!
You're now subscribed to APKPure.
Subscribe to APKPure
Be the first to get access to the early release, news, and guides of the best Android games and apps.
No thanks
Sign Up
Success!
You're now subscribed to our newslet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