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름다운청소-청소,이사청소,입주청소,청소업체,청소대행 icon

1.1.8 by 아름다운이사


Mar 24, 2017

About 아름다운청소-청소,이사청소,입주청소,청소업체,청소대행

English

I dream of a happy beautiful clean. - Cleaning, Director cleaning, moving cleaning, cleaning companies, cleaning agent, cleaning costs

고객여러분 안녕하십니까?

우리는 현재 인터넷 시대를 살고 있습니다. 범 자동차 문화를 넘어 디지털 문화, 유비쿼터스, 감성시대에 맞게 무수한 정보가 우리 주변에 있습니다.

하지만 이사물류 문화만큼은 아직 신,구시대가 병행할 수 밖에 없는 상황에 직면해 있습니다.

고객 여러분은 무수한 이사업체를 아주 쉽게 접근할 수 있지만 이사를 하려면 인력에 의존할 수 밖에 없는게 현실입니다.

여기에 우리의 고민이 상존하고 대고객 서비스 문화를 향상시키는데 많은 어려움이 있습니다.

(주)아름다운이사는 이를 극복하기 위하여 최선의 노력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대고객 서비스 차원에서 보다 많은 정보를 홈페이지를 통하여 제공하며, 사내 정기교육을 통하여 서비스 품질 향상에 힘쓰고 있습니다.

아울러 고객님의 중요한 재산을 우리의 소중한 재산으로 생각하는 회사입니다.

(주)아름다운이사는 전국 50여개 지점망과 해외지점을 고객과 직접 연결해 드리는 직거래시스템을 갖춘 정보기업형(프랜차이즈)물류회사입니다.

(주)아름다운이사는 물류서비스 개선을 통하여 많은 공인인증기관으로부터 인정을 받고 있으며, 국내 굴지의 대기업 및 많은 단체와 물류이전 협약을 맺고 나날이 발전하는 회사로 거듭나고 있습니다.

우리는 고객 여러분의 기대와 믿음을 아름다운 마음으로 보답하겠습니다.

항상 많은 성원을 보내주시는 고객 여러분, 전국지점 및 협력업체 그리고 (주)아름다운이사 가족님들께 감사드립니다.

대표이사 김영길

What's New in the Latest Version 1.1.8

Last updated on Mar 24, 2017

Minor bug fixes and improvements. Install or update to the newest version to check it out!

Translation Loading...

Additional APP Information

Latest Version

Request 아름다운청소-청소,이사청소,입주청소,청소업체,청소대행 Update 1.1.8

Uploaded by

Alcione Reis

Requires Android

Android 4.0.3+

Show More

아름다운청소-청소,이사청소,입주청소,청소업체,청소대행 Screenshots

Comment Loading...
Languages
Searching...
Subscribe to APKPure
Be the first to get access to the early release, news, and guides of the best Android games and apps.
No thanks
Sign Up
Subscribed Successfully!
You're now subscribed to APKPure.
Subscribe to APKPure
Be the first to get access to the early release, news, and guides of the best Android games and apps.
No thanks
Sign Up
Success!
You're now subscribed to our newslet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