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추에이션(Situation) icon

2.5.9 by Wintech Global Co., Ltd.


Dec 4, 2019

About 시추에이션(Situation)

English

Situation is a Secret Messenger that contains special functions to protect your privacy and personal information and to support your body's safety.

[최종 업데이트정보]

실시일자 : 2017년 06월 19일, v2.4.9

업데이트 내용

- '사드 철회' 전국토 마라톤. 강명구 마라토너의 실시간 위치조회 기능 추가

[앱 소개]

디지털전보, 시크릿메신저(비밀문자)라는 특별한 별명을 가진 메신저, ‘시추에이션’을 소개합니다.

무엇보다도, '시추에이션'은 한국의 특수한 상황에서 요청된 것입니다.

한국에서는 문자 메시지와 채팅에 대한 검열이 많습니다. 이러한 현실은 범법행위의 예방이라는 취지와는 무관하게 상당수의 국민들이 프라이버시를 침해당하고 있는 것으로 느끼고 있습니다. 시추에이션은 이러한 요구에 부응하여, ‘Secret Messenger 즉, 사생활과 개인정보를 보호하는 비밀문자 전송도구’ 라는 모토로 출시되었습니다.

“시추에이션”은 개인 전화번호를 묻지 않으며, 간편한 ID 작성만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한편, '시추에이션'은 스마트 기기간의 P2P 방식으로서, 메시지서버도 국내가 아닌, 구글이나 애플사에서 지원하는 'Push Notice' 라는 알림메시지 기능을 이용합니다. 따라서, 저희는 메시지 요청이 오면 이것을 구글의 PNs서버인 GCM 서버로 넘겨주는 역할만 합니다. GCM서버에서는 휘발성 푸시메시지를 보내주므로, 결국 어디에서도 일체의 기록이 남지 않는다는 것 즉, 비밀문자의 특징과 정확하고 빠른 메시지 전달 즉, 퀵메신저를 특징으로 합니다.

이 비밀문자 도구는 이동통신사와 무관하므로 WiFi전용기기도 무관하며, 평생무료이며, 전 세계 어디서나 네트워크만 연결되어 있으면 전달됩니다. 그 뿐아닙니다. 이 획기적 서비스인 ‘시추에이션’ 비밀문자 도구에는 두가지의 중요한 기능이 있습니다.

하나는 LPR 이라는 차량번호자동인식기능 및 메시지 전송기능입니다. 때문에, 여러분은 내 차를 누군가가 가로막고 있을 때, 연락처가 없다 할지라도 앱의 LPR이라는 버튼을 터치하면 펼쳐지는 카메라화면에 차량번호를 찍어서 버튼만 누르면 해당 차주에게 차를 빼달라는 메시지를 보낼 수 있습니다.

그런가하면, 위치기반서비스가 내장되어 있어서, 자신의 위치정보를 1회 혹은 연속적으로 특정 수신인 혹은 보호자에게 전송할 수 있으며, 수신자 혹은 보호자는 위치정보를 실세계와 거의 동일한 3차원위성영상 입체지도로 정확히 파악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면 아빠가 멀리 해외에 출장을 간다 할지라도, 한국에 있는 아이가 보내는 위치정보를 토대로 3차원입체지도로, 사랑하는 내 아이가 어디에 있는지를, 어디로 이동 중인지를 볼 수 있는 것입니다. 특별히 비상벨 기능은 5초단위로 30분간 즉, 총 360회 위치 정보를 전송하게 함으로써, 위급상황에 처한 사랑하는 사람을 조기에 구조, 구출할 수 있도록 위치추적을 지원합니다.

이 '시추에이션'은 현재 안드로이드 계열의 스마트기기에서만 적용됩니다.

문의 : (한국) 1566-1654 (직통1) 070-4754-3647 (직통2) 02-839-5744

웹사이트 : www.securitynmap.com

1) 위치 공유 기능: 현재위치 및 연속 위치 공유 기능이 있습니다. 이러한 위치 공유 기능은 본인이 스스로 위치를 첨부하여 전송하는 방식으로 되므로 프라이버시의 위험은 없습니다.

2) 비상벨 기능 : 간단한 터치로 지정된 시추에이션 ID소유자의 스마트폰으로 사이렌을 울립니다. 특징은, 비상벨을 누른 사람의 위치를 5초 단위로 총 360회, 즉 30분간 실시간 위치 공유가 이루어진다는 점입니다. 비상벨 기능은 스마트폰에서 누르는 것의 불편을 감안하여 스마트폰 블루투스통신과 연결된 무선 비상벨이 출시되었으며, 곧 전국민을 상대로 무료배포에 나설 계획입니다.

비상벨 기능은 야간의 귀갓길 여성을 보호하며, 여성 나홀로 등산객을 보호하며, 치매 노인을 바로 찾을 수 있게 합니다.

3) 차량번호인식 차주호출 기능 : 시추에이션에는 차량번호인식 기능이 들어있습니다. 카메라 모양의 차량번호인식 아이콘을 누르면 바로 카메라 앱이 실행되며, 앱의 사각 모양에 맞추어서 자동차 번호판을 촬영하면 자동으로 차량번호인식이 이루어집니다. 그리고는 바로 원터치로 '차빼주세요' 혹은 다른 선택문구나 직접 작성문구를 통하여 차주에게 시추에이션 문자를 보낼 수 있습니다. 이 문자가 전달되려면, 차주도 시추에이션에 가입되어 있어야 하며, 또한 개인 간편ID로 차량번호를 입력해 두어야 합니다. 차량번호인식 차주호출 기능은 호출자의 ID를 숨길 수 있으며 노출하여 회신을 받을 수도 있습니다. 그리고, 차주에게 호출문자를 보낸후에는 차주가 이것을 읽었는지 여부를 발신메시지 함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차량번호인식 차주호출 기능은 개인 전화번호의 노출을 피하고 차량번호로 소통하는 기능입니다.

----

개발자 연락처 :

dhjung98@securitynmap.com

Telephone : +82-2-839-5744 (Fax.) +82-2-839-5745

What's New in the Latest Version 2.5.9

Last updated on Dec 4, 2019

Minor bug fixes and improvements. Install or update to the newest version to check it out!

Translation Loading...

Additional APP Information

Latest Version

Request 시추에이션(Situation) Update 2.5.9

Uploaded by

Marisol Hernández

Requires Android

Android 4.3+

Available on

Get 시추에이션(Situation) on Google Play

Show More

시추에이션(Situation) Screenshots

Comment Loading...
Languages
Languages
Searching...
Subscribe to APKPure
Be the first to get access to the early release, news, and guides of the best Android games and apps.
No thanks
Sign Up
Subscribed Successfully!
You're now subscribed to APKPure.
Subscribe to APKPure
Be the first to get access to the early release, news, and guides of the best Android games and apps.
No thanks
Sign Up
Success!
You're now subscribed to our newslet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