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스커 키우기 : 도전 우주대스타 icon

1.0.13 by NINEPIPE STUDIOS


Jul 9, 2017

About 버스커 키우기 : 도전 우주대스타

English

2017년을 강타하고픈 대박 꿀잼 게임! 하는법이 이렇게 쉬운데 중독적이라고요?클릭으로 돈을 벌고, 동료를 영입해 자동으로 돈을 벌어보세요!

거지 키우기, 대통령 키우기, 비둘기 키우기, 장풍 키우기, 부자 키우기, 왕초 키우기, 꼬마 키우기, 등등, 그동안 많은 키우기 게임이 사랑 받아 왔습니다.!

2017년 대박 꿀잼 게임 "버스커 키우기 : 도전 우주대스타!"가 드디어 출시되었습니다!

많은 분들이 후기로 인정해 주셨습니다!! 하는법이 이렇게 쉬운데 중독적이라고!!!

클릭으로 돈을 벌고, 동료를 영입해 자동으로 돈을 벌어보세요!

1. 스토리

어마어마한 재력을 가진 집안의 독자로 태어나 부족함없이 자라던 주인공 이벅.

어느 날 문득 깨닫게 된 노래에 대한 재능. 하지만 그룹 경영권 승계라는 무거운 책임을 지고 있기에 아버지는 이벅의 음악에 대한 꿈을 강하게 반대하고, 심지어 방해까지 하게 됩니다.

이벅은 현실의 높은 벽에 좌절하고 하루하루 지내지만, 본인이 진정 원하는 것은 노래를 부르며 사람들을 즐겁게 해주는 것임을 깨닫고 기타 하나 들고 거리를 나서게 됩니다...!!

2. 게임 설명 (게임이 어려운 분은 하기 전에 읽어주세요)

본 게임은 클리커(Clicker)게임으로 화면을 터치할때마다 주인공이 돈을 벌어 들이는 게임입니다.

주인공 레벨을 올리기 전에는 클릭 당 벌어들이는 돈이 적지만, 레벨을 올리면 클릭당 벌어들이는 돈이 증가 됩니다.

또한, 버스킹 동료 멤버들을 영입하게 됩니다. 멤버를 영입하게 되면, 내가 클릭하지 않아도 멤버들이 자동으로 돈을 벌어줍니다.

멤버 레벨 35가 되면 각자의 고민을 듣게 되는데, 이를 해결해 주면 각 캐릭터들의 외모가 업그레이드되며 더 많은 돈을 벌게 됩니다.

버스킹을 통해 벌어들인 돈으로 부동산과 사치품을 구매할 수 있으며, 구입한 자산의 가치가 상승이 되면, 이를 되팔아서 차액으로 재테크를 할 수 있습니다.

이 게임의 최종 목표는 주인공의 꿈을 이루는 것입니다. 총 10개의 꿈을 도전하고 이뤄가면서, 주인공 이벅의 슬픔, 좌절, 도전, 성취, 기쁨을 함께 느껴 보시길 바랍니다.

버스커 키우기를 통해

돈을 벌고, 동료들을 영입하고, 우주대스타에 도전해 보세요!

3. 기타

클라우드에 저장하지 않으시면 게임 삭제시 모든 데이터가 삭제되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문의는 네이버 카페

http://cafe.naver.com/ninepipestudios 방문하여 글을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

----

개발자 연락처 :

+82-70-7526-5776

What's New in the Latest Version 1.0.13

Last updated on Jul 9, 2017

- 앵콜 관련 처리 일부 개선 (복주머니, 누적머니, 옷장 등)

Translation Loading...

Additional Game Information

Latest Version

Request 버스커 키우기 : 도전 우주대스타 Update 1.0.13

Uploaded by

Reem Momani

Requires Android

Android 4.1+

Show More

버스커 키우기 : 도전 우주대스타 Screenshots

Comment Loading...
Languages
Languages
Searching...
Subscribe to APKPure
Be the first to get access to the early release, news, and guides of the best Android games and apps.
No thanks
Sign Up
Subscribed Successfully!
You're now subscribed to APKPure.
Subscribe to APKPure
Be the first to get access to the early release, news, and guides of the best Android games and apps.
No thanks
Sign Up
Success!
You're now subscribed to our newslet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