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 학원(비욘드 어드밴스트) icon

1.0 by 에스아이소프트(sisoft)


Jun 15, 2016

About 맥 학원(비욘드 어드밴스트)

English

English School, Mathematics Institute, Academy moisturizing, comprehensive school guidance homepage

안녕하십니까? 학부형님 여러분.

맥학원! 원장인 저로서는 맥 학원이라는 이름 석자는 단순한 학원 이름이 아닌 사랑스럽고 각기 다른 무한한 가능성을 가진 아이들을 만나게 해주는 소중한 공간입니다.

맥학원은 과도한 학습, 무리한 계획으로 인해 실추된 아이들의 자존감을 높여주는 것이 제1의 목표이며, 자존감이 회복된 아이들이 스스로 공부하는 재미를 느껴가며 열심히 학습하는 공간입니다.

아이의 흥미와 욕구가 아닌 아이에게 맞지 않는 학습계획 진행으로 인해 지금도 우리의 아이들은 공부에 대한 흥미 제로를 호소하며 영어와 수학 공부를 거부하고 있지 않으십니까?

중학교 학생들 대부분이 초등학교 저학년 때부터 영어와 수학을 배우는데 왜 우리 아이들은 중학생이 되어도 제대로 된 문장으로 영어를 말할 수 없는 걸까요? 왜 우리 아이들은 중학생이 되어도 수학에 기초가 없다는 이야기를 들어야 하는 걸까요?

그동안 학습자는 일방적으로 끌려가는 수동적 학습을 진행했고, 학부모들은 무엇을 어떻게 학습하는 것 보다는 ‘좀 더 빨리, 좀 더 어렵게’에 초점을 두었기 때문입니다. 교육기관 역시 학습자 수준에 맞는 교육 제공보다는 학부모 입맛에 맞춘 실속 없고 겉보기에만 그럴듯한 교육을 제공했기 때문이라고 봅니다.

이제 맥 학원은 정직한 교육, 바른 교육을 실행해 보고자 합니다. 학부모의 눈높이에 맞춘 교육을 지양하고, 학습자 수준에 맞는 정직한 교육, 학습자가 중심이 되는 교육, 교육에 대해 책임을 지는 바른 교육기관으로 거듭나고자 열심히 노력하겠습니다.

What's New in the Latest Version 1.0

Last updated on Jun 15, 2016

Minor bug fixes and improvements. Install or update to the newest version to check it out!

Translation Loading...

Additional APP Information

Latest Version

Request 맥 학원(비욘드 어드밴스트) Update 1.0

Uploaded by

Sergio ET

Requires Android

Android 2.2+

Show More

맥 학원(비욘드 어드밴스트) Screenshots

Comment Loading...
Languages
Searching...
Subscribe to APKPure
Be the first to get access to the early release, news, and guides of the best Android games and apps.
No thanks
Sign Up
Subscribed Successfully!
You're now subscribed to APKPure.
Subscribe to APKPure
Be the first to get access to the early release, news, and guides of the best Android games and apps.
No thanks
Sign Up
Success!
You're now subscribed to our newslet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