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지막 약장수(탭용) icon

20141126 by 미림여자정보과학고


Apr 4, 2016

About 마지막 약장수(탭용)

English

God is competent police seize drugs milsubeom!Tab (10.1 gaeltaep etc.) version - for

개발 배경

학교에서 “약물 오남용” 특강을 들은 적이 있습니다. 우리나라는 마약 청정 국가로 마약을 할 수 없지만, 보이지 않는 음지에서는 마약이 움직인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마약을 숨기고 입국하는 다양한 사례들을 보면서 “생각보다 사태가 심각 하구나.” 하고 느꼈습니다.

우리나라는 주로 목적지에 도착하기 전에 들르는 국가로, 음지의 많은 사람들이 마약을 숨긴 채 우리나라를 거쳐 간다고 합니다. 마약 청정 국가라는 사실에 안주하여 아무런 관심도 가지지 않고, 마약에 대한 심각성을 깨닫지 않으면 안 된다고 판단하였습니다.

그래서 마약을 숨겨오는 여러 사례들에 재미있는 스토리를 더하여 마약 밀수범을 잡는 추리게임을 고안하게 되었습니다. 게임을 하는 동안 사람들이 재미를 느끼고 더 나아가 마약, 밀수 등에 대해서 조금이라도 알고 심각성을 깨달았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주요 기능 및 특징

1. 용의자들과 대화 : 마약 밀수범의 용의자들의 대화를 보는 것을 통해, 누가 진짜 범인인지, 추리할 수 있습니다.

2. 힌트보기 : 대화를 통해 추리하지 못한 경우, 범인과 관련된 힌트를 보고, 누가 범인인지 판단 할 수 있게 해줍니다.

3. 범인 지목: 범인을 지목하면서 범인을 맞출 경우는 '검거완료'화면과 함께 범인이 왜 마약 밀수를 했는지에 대한 이유가 나오는 진술서를 볼 수 있고, 범인을 맞추지 못한 경우, '검거실패' 화면이 나오게 됩니다.

What's New in the Latest Version 20141126

Last updated on Apr 4, 2016

Minor bug fixes and improvements. Install or update to the newest version to check it out!

Translation Loading...

Additional APP Information

Latest Version

Request 마지막 약장수(탭용) Update 20141126

Uploaded by

TrishnDuder Farris

Requires Android

Android 4.0+

Show More

마지막 약장수(탭용) Screenshots

Comment Loading...
Languages
Languages
Searching...
Subscribe to APKPure
Be the first to get access to the early release, news, and guides of the best Android games and apps.
No thanks
Sign Up
Subscribed Successfully!
You're now subscribed to APKPure.
Subscribe to APKPure
Be the first to get access to the early release, news, and guides of the best Android games and apps.
No thanks
Sign Up
Success!
You're now subscribed to our newsletter.